6월 4일(토) 저녁 6시,
천진암 성지에서는 제159회
첫토요일 월례 촛불기도회가 있읍니다.
루르드와 파티마 성지에서는 우리처럼 한달에 한번이 아니라, 매일 저녁 많은 신자들이 촛불 들고 행렬하며, 기도를 바칩니다. 고요한고 거룩한 성지에 모여, 정성껏 바치는 순수한 촛불 기도회에 정성껏 참여합시다.
조국과 민족,가정과 직장을 위하여 [성모신심 미사] 봉헌과 묵주의 기도 15단을 정성껏 바칩니다.기도 후에는 천진회 회원들이 준비하는 간소한 저녁회식이 있읍니다.
열일 제쳐놓고,천진암 성지에 모여,아주 소박하고, 순수하게, 겸손하고,정성스럽게,신앙과 신심의 촛불을 들고,그러나 뜨거운 마음으로,거룩한 미사를 봉헌하며, 묵주의 기도 15단을 바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며,우리 모두가 다 할 수 있는, 최소한의 정성스러운 기도일 뿐입니다.이를 바치는데,우리 모두 함께 참석합시다.
루르드나 파티마에서는 우리들처럼 매월 한번이 아니라, 매일 저녁, 수천명씩 모여서,촛불을 들고 기도를 바칩니다.특히 많은 성직자들과 수도자들이 함께하고 있읍니다.
천진암 성지는 서울에서 한시간 거리지만, 심산궁곡이라서, 다른 곳보다 더 추우니.옷을 따뜻하게 입고 오시기 바랍니다.만일 비가 내리면, 1000 여명 수용하는 성모경당에서 봉헌합니다.
6월 4일 저녁 6시에 거행되는 제159회 첫토요일 천진암 성지 월례 촛불기도회에서는 6.25 사변 때 전사한 전몰장병들의 영혼을 기억하며 기도하오니,많이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Msgr. B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