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5일(토) 저녁6시,제155회 첫토요일 천진암 성지 월례 촛불기도회에, 설연휴기간과 교통체증이 심각한데도 불고하고,예상외로 150여명의 천진회원들이 서울과 안양 등지에 서 많이 참석하여,조국과 민족,가정과 직장을 위한, 성모신심 미사와 묵주의 기도 15단 을 정성껏 바쳤읍니다.
2011년 2월 5일(토)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조국과 민족,가정과 직장을 위한, 제155회 [천진암 성지 첫토요일 월례 촛불기도회]가 실로 거룩하고 소박하게, 천진암 성지 광암 성당에서 정성껏 거행되었읍니다.
정치, 경제, 군사, 사회, 종교, 등 각 분야에 있어서, 전 세계가, 특히 우리나라 사회도 혼란한 격랑 속에서 허덕이며, 갈팡질팡하고 있는 이 때,매월 첫 토요일 저녁 에 천진암 성지에 모여,아주 소박하고, 순수하게, 겸손하게, 정성껏 신앙과 신심의 촛불을 들고, 거룩한 미사를 봉헌하고, 묵주의 기도 15단을 바치는 기쁨을 맛보는 것은 특은입니다. 천주님께 감사를 드립시다.
다음 달,제156회 첫토요일 천진암 성지 촛불기도회는 3월 5일 저녁 6시에 있읍니다. 조국과 민족, 가정과 직장을 위하여, 이 거룩한 기도회에 많이 참석하도록 서로서로 알려주고, 권고하고, 함께 참석하도록 주선하여 주도록 합시다.
천진암 성지 주임 변기영 몬시뇰 드림
|